소금이일상

안녕하세요~! 마리의 반려견 소금이를 소개합니다!

0202hihi 2020. 10. 13. 22:20
반응형





이름 : 소금이 (포메라이언 + 스피츠)
성별 : 땅콩없는남자
나이 : 나랑산지 5년 2개월
몸무게 : 6..kg 6.3?? 6.8..?
취미 : 지켜보고있기
특징 : 먹는거 환장함
이발하고안하고 이미지가 다름







내가하는거 같이하려고함
항상 낯이 뜨거워서 팔뒤에서 지켜보고있거나
셀카찍을 때 꼭끼임







이불속에 있는거 진~~~~~~~짜 좋아함








껌 씹기 정말 좋아해요
껌씹다가 주무시는 어르신...ㅋㅋㅋㅋㅋ
누워서도 껌씹고 계심








코씰룩씰룩 아~~~~~주 잘 주무시는 어르신








진짜 특이한게 댕댕이가 꾹꾹이 하심
맨날 내팔을 쪽쪽빨면서 손으로 꾹꾹
동물병원에서는 일종의 꾹꾹이라고 고양이들이 많이하는건데 신기하다고 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5년째 꾹꾹이중입니다



메롱 하는거 아입니더~!




겸둥이 우리 소금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얼른 소금이 소개을 하고싶었거든요 ㅎㅎㅎ
티스토리에 반려견반려묘들이 많아서 ㅎㅎㅎㅎ 우리소금이도 보여주고 싶었어요!!

앞으로 소금이 많이많이 보여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