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이일상

[소금이일상] 할로윈데이를 맞이하는 우리들의 산책 (feat. 조카)

0202hihi 2020. 10. 30. 20:10
반응형



조카 어린이집 가는데 할로윈데이 파티한다고 코스프레를 하고 오랬다
그래서 어제 저녁에 부랴부랴 다이소에서 붙임머리사옴
어제 언니집에서 자고 아침에 이모를 열심히 부르더라
할리퀸으로 만들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머리랑 화장 해드림 ㅋㅋㅋ
얼굴에 별 스티커 붙이면 완벽해!
조카 어린이집 다녀와서 소금이랑 다같이 산책감



다같이 별붙이고 한컷~!
소금이도 예외없지


할로윈 인싸견 소금이
너도 할로윈을 즐기자


마리랑 같이 별별별~!


조카랑 소금이랑 할리퀸

조카가 다다닫다다다
이번엔 소금이가 다다다다ㅏ다다


소금퀸
산책 잘다녀왔습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