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해외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 럭키비어, 더원, (사실이름모름) 여기는 맨날 가야해 /딸랏롯파이2 야시장

0202hihi 2020. 12. 5. 16:00
반응형


방콕의 밤풍경
왕궁? 궁전? 들이 불을 밝히는데 이쁘다
생각보다 방콕은 도시라서 놀랬다
교통체증도 장난아니고
쟈철 mrt도 잘되어있다


아니 여기슨...!
카오산로드 주변을 쏴아악 둘러보기

뽤로뮈 빨로뮈


일단 열심히 놀려면 체력을 보충해야 한다
어느 나라든 수제버거는 실패가 없다는것을 여러 나라를 여행하면서 터득함


역시 수제버거랑 윙과 코카콜라는 굳뜨
마리는 알콜 필요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콜없어도 만취한 사람처럼 ㅋㅋㅋㅋㅋ


점점 밤이되니 거리에 사람들이 늘어나고있다


더원은 테이블이 계단식으러 되어있다
마리는... 테이블 무용지물
ㅋㅋㅋㅋㅋㅋㅋㅋ놀아야하는데 무슨 테이블이
필요한가..?


이것이로다
마리는 저기 어울려 놀겠다
놀곳을 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아더원!!!!!!!!!!!!!! 레쯔플레이투게더~~!


젠더 언니야들도 있고 외쿡언냐들도 있는데
다같이 놀아따 ㅋㅋㅋㅋㅋㅋ
그.. 해피볼륜이랑 맥주사라는 피켓
어느새 내손에 들려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이쁜 외쿡언냐가 와이 아 유 헤브 피켓? 하고 물어봤다
마리는 아이 돈 노우!!!!!!!!!!!!!?????????
와이 두 아이 해붜 피켓???🤷🏻‍♀️🤷🏻‍♀️🤷🏻‍♀️🤷🏻‍♀️🤷🏻‍♀️
두유 니드 비어????? or 볼륜???
두유 원트 피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쿡언냐랑 같이 겁나 웃음 그러고 외쿡언냐한테
피켓 넘겨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해라


마리는 콜라가지고 놈 ㅋㅋㅋㅋㅋ
알쓰는 오늘도 탄산으로 만취자처럼 ㅋㅋㅋㅋ
여기가 길거리인지 클럽인지
구분이 안가는데 길가면서걍 ㅋㅋㅋㅋㅋㅋㅋ잠시 서서 놀아도돼 다돼~~!


여기가 영업시간이 새벽2시까지 잖아요?
새벽2시가 되면 갑자기 노래가 뚝 끊어지고 형광등
불이 켜지면 사람들이 뿔뿔이 흩어지기 시작함 ㅋㅋㅋ
여기 법이 엄격해서 그렇데요
그래서 사람들 다 빠지면 거의 남아있는사람들 한국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모르고 아쉬우ㅓ서 있음
한국은 적어도 새벽5시 첫차까지 아입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들 집간거 같됴?
아님아님 ㅋㅋㅋㅋ 다시 다 모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세요


카오산로드에 왔으면 맥날 아저씨는 찍구가야지유
카오산로드 맨날가야해
밤마다 ㅋㅋㅋ매일!!!!!!! 매일!!!!!!!!!


딸랏롯파이2 야시장
Thailand cultural center역에 위치
영업시간 17:00~ 01:00

사람이 진~~~~~~~짜 많다
어휴 이때는 이래도 별 걱정도 없고 진짜 자유롭네
이게 내 코로나 전 마지막 해외여행이 될줄이야...

오늘도 빨로뮈 뽤로뮈


옥수수 맛있었닼ㅋㅋㅋㅋㅋ
닭꼬지도 ㅋㅋㅋㅋㅋ
구분하기 쉽게 위에 돼지 닭 소가 소세지 그려져있다
센스쟁이 아저씨
아구..! 또 언제쯤 이렇게 다닐 수 있을지..
지금 또 심해져서 집콕중인데
지금까지 다녔던 해외여행 포스팅 계속 해야 할 삘..
흐잌 물어가라 젭라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