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해외

[홍콩 침사추이] 1881헤리티지, 시계탑, 몽콕야시장 / 돌아오는 길 케세이퍼시픽 드래곤항공

0202hihi 2020. 12. 7. 22:35
반응형


홍콩 ifc몰에서 페리 선착장으로 와서 배타면 바로 침사추이!


페리선착장 앞에 바로 맥날과 허유산!!


1일1망고주스!!!!!!
길 다니면서 허유산 보이는곳 마다 들어가서 먹음
인생 망고주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계탑!!!
여기 세번째 였나???? 왔던곳 ㅋㅋㅋㅋ
늘 여기서 사진 찍는것 같다
여기 페리내리면 시계탑 심포니오브라이트 다 있음


1881헤리티지 여기는 올때마다 다르게 꾸며져 있었다
꼭 다른데 오는것처럼


실상은.... 겨..겨더뢍이에 선풍기 두개 끼고있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꺅
🤪😂😂😂😂😂
홍콩 진짜루 습하고 더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 더위 진짜 안타는데..... 워


침사추이 쇼핑거리
흔히 아는 명품브랜드들이 단독 매장으로 일층마다 있다
명품브랜드 간판도 화려하다
사실 쇼핑하러 홍콩간다고 하지만 세일기간이 아니라면 그렇게 큰 혜택을 볼 순 없당
설이나 추석 같은 명절엔 20~ 많게는 40프로 정도씩 하긴하는데
국내 입국할때 600달러 이상은 신고해서 내야하는데 자진신고시 14%내고 아니면 20% 세금을 낸다
뭐 그렇게 하면 이래저래..ㅋㅋ 면세점도 약간 애매한게 어쨌든 국내 백화점 매장에선 A/S안됨 구매대행이나 수입병행? 그거랑 같은듯!! 제품도 색상이 더 다양하다던지 다르더라구여
아울렛제품 다르고 백화점 다르고 그런건가!?

여튼 박스 다버리고 쓰던것처럼 하고오면 아무도 모른다고 사람들이 말하지만
카드결제하고 그대~로 들고와서 신고안해도 안걸리는 사람은 안걸리더라구요~! 운빨인가요
우리가 출국할땐 인터넷 면세점에서 쿠폰이랑 포인트 너무 많이 줘서 아무리 한가득 사도 신고 안했는데..! 하고 알아보니 출국한도는 5000달러라 (약 593만원) 나름 넉넉해서 그랬어


또다시 페리선착장 내린곳 바로 앞에서 버스타고 몽콕야시장으로 튤발~!
1A나 2번 버스 타면 됨


서울 명동의 절반 크기로 그렇게 크진 않지만 사람도 어마어마하고 엄..!
그냥 새로운 곳이잖아요!
사실 ㅋㅋㅋㅋ 여기 야시장인데 그거 뭐냐 취두부 때문에 냄새.......... 진짜ㅋㅋㅋㅋㅋ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윽
마리는 코가 왜 가도가도 적응을 못하니


그래도 요건!! 먹었ㄷㅏ
그 한국에 디저트39 크로칸슈!!!
그거랑 거의 똑같아요
겉바삭에 그 소보루 겉에거 붙어있고 안에는 슈크림 한가득!!!!!!!
달고 좋다!
이땐 길에서 이런 간식도 사먹을 수 있을 때 였어요


늘 봐도 봐도 신기한 홍콩 건물들
홍콩은 습습덥덥 지역이라 습해서 건축물 지을 때 지지대를 철근이 아닌 대나무로 짓더라구요!? 대단스..!
항상 보면서 놀라웠는데 대나무가 습기에 더 단단해진다는..!
내가 이 나라를 좋아하고 관심이 있으니까ㅋㅋㅋ 얄팍한 지식들 ㅋㅋㅋ 생기는것같이요



공항 가기전에 나이키 후드티 사러 들렸다!
나 여기... 취두부 냄새 때문에 코로나도 아닌데 마스크 끼고 다님..ㅋㅋㅋㅋ 아마추어네 진짜
홍콩이 물가가 뷔엣남이나 태국 처럼 싸진 않지만 (서울물가정도?) 나이키나 아디다스 후드티는 쫌 쌌던거 같아요!


새벽2시 비행이기 때문에
공항에서 옷갈이입고 양치하고 씻고(잘준비)
자리를 잡아 봅니다
누워서 이제 폰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내내 저거 진짜 잘때마다 다리랑 발에 붙이고 잠
릴렉스 고생한 나의 발과 종아리R
저게 향이 라벤더라 잠이 솔솔 온다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굉장히 크다 커
아주 그냥 넓고 크고 쟈찰타고 게이트 찾아야 할때도 있어서 복잡하고 커서 누울공간이 엄청 나다


케세이퍼시픽 케세이드래곤
영국과 홍콩이 함께하는 항공사
여기 두번 이용해 보았는데
이거 ㅋㅋㅋㅋㅋ 넘좋다 쫌 비싸지만 좌석 마다 영화볼수있고 좌석 손잡이에 이어폰 꼽으먄 됨
ㅋㅋㅋㅋ저거 한참 찾았다 어디 꼽지 하면서 여기저기 뒤져봄
해리포루ㅓ~ 틀고 윙가르디이움 레비오ㅅ ㅏ....르륵 잠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Z 그래서 새벽비행 좋다 지루하지 않다


홍콩에서 산것들 ㅋㅋㅋㅋㅋㅋ
면세점은 양심상.. 공개하지 않는다
그래도 첫여행때보다 점점 줄고있다 ㅋㅋㅋ
이제 꼭 필요한거만 사기..ㅋㅋ

다음편도 또 홍콩이에여 아이러브홍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