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해외

[홍콩] 홍콩섬 - 사마(일본커리) 완전 맛집 / 롼콰이펑 / ifc몰 정두(홍콩전통식) / 투어버스 빅버스

0202hihi 2020. 12. 6. 22:37
반응형


일본식 커리 숲
삿포로식? 이 이렇다고 들었다
사실 여기서 먹고 진짜...... 빠짐.............
홍콩와서 일본커리에 빠지다뇨???
이거 진짜 토마토베이스인데 존맛탱이다 진짜루
여기는 홍콩올때마다 먹었당 4번인가?? 또먹고싶어


밥먹고 주변 걷기
뭐 특별히 하지 않아도
그냥 이 거리가 좋아요


또 왔다
롼콰이펑


여긴 진짜 외국인 천국
세상 외국인 다 모인거 같아
나도 외쿡인


둘러보다가 일차로는 역시나 배를 채워야쥬?


여러분 아시죠
외쿡에선 수제버거 절대 실패 없는 음식!
아 내가 좋아해서 그런가..
일단 향찔이들은!! 수제버거 먹는걸로!


여기 사장님 이집트 사람이당!
벌써 홍콩온지 7년???? 이라고 하셨당
수제버거랑 케찹 너무 맛있어유!!


여기는 어딘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들어왔는데
내가 좋아하는 힙합노래 다 나온다
유명한 dmx, 위즈칼리파ㅋㅋㅋㅋㅋㅋ
노래 많이나오고 옛날외국힙합 좋아하는데 늠좋아


롼콰이펑 거리
안녀어어어엉~~!


대기가 쪼끔 있긴한데 금방금방 빠짐
왜냐
여기도 자동으로 합석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같이 먹는닷


전에도 맛있었던 칠리새우와 그래도 홍콩에 왔으니 완탕면은 먹어야하니까..!
시켰다 덜덜덜


엄.....!
역시 정두는 칠리새우가 제일 맛있는거 같다!
전에 왔을땐 볶음밥이랑 먹었는데 볶음밥도 눠눠
완탕면..? 나만 맛없ㄴ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우리나라 라면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fc몰 구름다리 끝으로 오면 침사추이로 가는 페리선착장과 빅버스 투어 시작하는 정류장이있당 구름다리 시작점에서도 보여!!
뭔가 구름이 먹먹하니 비가 올거 같았다

그냥 빅뿨스가 이뿨서
이때는 안녕~~~! 이 마리의 시그니처포즈


결국 비가 쪼끔씩 와서 빅버스에서 주는 비옷을 입었다
ㅋㅋㅋㅋ도저히 2층은 비가비가 얼굴을 때려서 1층 타서 시내돌다가 내렸당!
마리 날씨요정인데 이날은 졌다..! 피곤했었나..?
그러고보니 홍콩 음식 거의 못 먹었는데 그래도 찾아서찾아서 이것 저것 먹었네?
향찔이 맵찔이는 음식 고르기 힘들어
그래도 못먹어도 좋으니 나 홍콩 가고 싶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