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송정] 여수당 디저트 아이스크림 송정당 쑥아이스크림 옥수수아이스크림

0202hihi 2021. 9. 17. 22:36
반응형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36
영업시간 매일 11:30 ~ 00:59
주차공간 그냥 해변가에..!


아이스크림 도전!
갠적으로 은근 쑥라떼 같은 맛 좋아하고
옥수수는 그냥 완전 좋아하니까
두개 다 괜찮을거 같음


자리는 날씨가 너무 좋으니까
테라스에 앉아서 바다를 볼거에욤

부산 송정 여수당


악 귀여웡

여수당 송정당
송정 여수당 아이스크림
부산 송정당 옥수수아이스크림


열쩡의 아이스크림 찍기
아이스크림 뷰가 바다뷰
이게 바로 부산이야


칭구랑 동시에 떠서
칭구는 먹어버리기
허허허

쑥 아이스크림은 약간 쑥떡맛!
쑥 향 진하고 아이스크림 향도 진해요

옥수수아이스크림은 그냥 그런 맛
그냥 커스터드 맛? 그런 느낌이라
옥수수 맛이 더 강했으면 했는데 평범했어요

쫌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먹고싶다면 쑥!
그냥 평범하게 달달구리한 아이스크림이라면 옥수수!


여름의 끝과 가을의 시작
이런 날이 길지 않다는 걸 잘 알아
그래서 더 아쉬운 지금
부지런히 다니자!


약간 지친거 아님
바닷 바람 맞아서 그래 보이는 거에용
머리랑.. 산발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당 들어가면 기부니가 좋아져욤


달이랑 별
개인적으로 초승달이 예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