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명지] 로빈뮤지엄 카페 이색적인 미국 감성 코카콜라 감성 아메리카스타일 이국적인 카페

0202hihi 2021. 9. 18. 21:00
반응형


주소 : 부산 강서구 신호산단1로140번길 71 1층
영업시간
화~토 11:30 ~ 18:00
일 11:0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공간 있음ㅇㅇㅇㅇㅇㅇ


입구 부터가 그냥 보기에도 딱! 여기 턱별한 곳이다!
사진찍어라!!!!
를 말해준다


내부로 들어와도 눈을 어디 둬야 할지 모르게
완전 공간이 꽉~! 차 있다..!


1인 1음료
밀크쉐이크와 라임에이드
완전 극과 극인 음료

부산 로빈뮤지엄 카페
명지 로빈뮤지엄 카페


진짜 하나 하나 빠질 수 없는 이 곳..!
눈을 어디 둬야할지 모르겠어요
코카콜라 컬렉션
코카콜라 에디션
어떻게 다 모았을까요????

부산 로빈뮤지엄 카페

극 과 극인 음료
나는 달달구리한 밀크쉐이크~~!
쉐크쉐크
맥도날드 쉐이크랑 맛이.. 비슷.. 햄버거 땡긴다
제가 요즘 커피를 못 마시기 때문에…
이런 음료들만 먹는데

카페라떼 먹고싶다!!!!!!!!!!!!!!!!!

여긴 사실 음료보단 사진 찍으러 오는 곳 이니까^^*
뷰가 너무 맛있어


이렇게 그냥 사진 찍어두 공간이 알아서 다 해줌
인생사진 건질 수 있어요!
사진 맛집이네 맛도리


내가 코카콜라 의자왕이다 오 ㅐ 무 ㅓ?


밖으로 나가 봅니다
밖에도 뭐가 참 많더라구요
…. 지짜….. 그냥 여기로 사진 찍으러 오세용


누나 차 뽑았다 널 데리러가 ~!
베비 레쯔 롸읻~! ㅎㅔ이 빨리 나와~! skkkkkk~!

이 차는 탈 수있음
장난감 아닌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도 탑승
누나 대형 면허 딴다
ㅋㅋㅋㅋㅋㅋㅋ
허세 누나


이 동네 그냥 끝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게 많네 많아


부산 로빈뮤지엄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