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거제 성포] 어웨일카페펍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는 더 이쁜 카페 야경 뷰 맛집

0202hihi 2021. 9. 23. 11:35
반응형
거제 어웨일카페펍


주차장 있지만 갓길에 뭐 이 곳 저 곳 주차도 하고
낚시하는 사람들도 꽤 있음
난 해지는 석양을 찍겠어!


주소 :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3길 3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연중무휴 (추석 당일날 감)
주차 가능


입구에서 바로 주문을 하고 들어감


1층은 아늑한 옛날 집인데
고급진 소품들로 진열해둔 그런 공간

2층으로 올라가봐야징

거제 어웨일카페펍


일단 2층 여기까지 너무 맘에 드는데
확트인 공간이 무척 뻥 하고
멍 때리게 된다
전신거울도 맘에 들어


코너를 돌면 또 다른 공간
아늑하게 가족들이 모여 쉴 것 같는 공간


안에 또 방으로 구석구석 앉을 공간이 많다
거제도 내가 어릴 때 부터 살던 곳이 이런 곳이였어????
카페 너무 맘에 들어

거제 어웨일카페펍


3층 루프탑
여기는 루프탑이다!!!! 하는 공간

해가 거의 다 지기 직전
길지 않은 찰나의 순간
여기 의자 두개가 덩그러니 있는 이유


내려갈 때 모서리 조심 조심
저는 2층이 마음에 들어용


요기 앉아야징~~!!
가로등 하나 너 맘에 들었엉

거제 어웨일카페펍


나에게 안정을 줄 캐모마일티와 크로플
크로플 너무 작고 소중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로플 맛 없는건 진짜 맛 없는데
맛있어서
너무 작고 소중하단 말이야
그나저나 얼죽아… 왜 티를 아이스로 시켰어?
마리야..?


뒤에 보이는 배경이 그림이 아니라 진짜 거울에 비친 야경 실사임
대박 아닌가요..??


거울샷
노키즈가 왜케 크게 보이닝
마리는 노키즈

거제 어웨일카페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