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거제 구조라] 외도널서리 카페 오션뷰 풍경 예쁜 야경 가볼만한곳

0202hihi 2021. 9. 25. 20:43
반응형
거제 외도널서리 카페


입구 들어가는데 안 찍고 지나갈 수가 없당
무슨 천국의 길 같음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구조라로4길 21
영업시간
월~금 11:00 ~ 18:30
토,일,공휴일 10:00 ~ 19:00
주차장 있음 유료
30분 1000원
15000원 이상 이용시 90분 무료주차 가능


디저트가 되게 특이한 모양으로 쇼콜라? 디저트있음
저녁 시간대에 가서 자몽티 따뜻한 것과 히비스커스 아이스 주문!

구조라 와도널서리 카페


안에는 정원처럼 식물식물 식물테리어 느낌


테라스로 나가면 바다뷰가 탁 트였당
하루에 노을이 지는 시간은 아주 잠시
아무 생각 없이 멍~ 할 수 있는 시간

거제도 외도널서리 카페
거제도 외도널서리 카페
거제도 외도널서리 카페


뒤 쪽은 온실 하우스? 와 또 다른 정원
오늘은 숲 뷰보단 바다 뷰가 끌려

인물모드


음료 기다리면서 기본 카메라 인물 모드 찰칵

거제 외도널서리 카페

따뜻한 자몽티와 히비스커스
히비스커스는 늘 같은 맛이니까 은은하니 삼삼하니 좋았다
자몽티는 그닥….
맛있는지 모르겠단


바람 부는데 살랑살랑 넘 조앙



금새 해는 가버렸네
시간 참 빠르게 흘러간다

해가 져도 뷰 쩌네
노을이 다 갔는데도 저녁 야경 뷰도 좋아
여기 카페 갠찮네


밤엔
기본카메라가 짱이야


여기
온실? 이 또 다른 공간이라는데
들어가지 않았다
왜냐면 피곤하니까 어서 집에 가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제 외도널서리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