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거제 동부면] 오송웨이브 카페 인생샷 뷰 맛집 거제도 꼭 가볼만한 곳 필수코스

0202hihi 2021. 9. 27. 22:10
반응형
거제 오송웨이브 카페


주소 : 경남 거제시 동부면 오송7길 3-1 오송웨이브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주차공간 많이 있음ㅇㅇㅇㅇㅇㅇ


들어가는 입구가 첨에 벽인줄… 문이 너무 무거워서
칭구랑 여기 아니야…. 했는데
입구가 맞았다


1인1메뉴
외부음식 반입 금지
실내 반려견 출입 제한
돗자리 대여 보증금 10000원
사용한 트레이 반납


커피를 못 마시니 제한이 너무 많다.. ㅜㅜ
카페라떼 원샷하고싶다 ㅜㅜ
아이스초코와 오송아이스티 피치피치 주문


베이커리 종류도 엄청 많아요
디저트 많은 카페구나


창이 시원하게 뚫려있다
비오는 날 와서 비 멍도 좋을 것 같아


2층 테라스로 나와보니 와우
야외로 나와야겠네
인조잔디 아니고 실제 잔디..
관리하기 진짜 빡시겠다


워…
음료 주문 먼저하고 음료 기다리는 동안 자리를 잡고
칭구가 음료를 가질러 간 동안 자리 찜꽁하고 있어야했다
먼저 잡는 사람이 임자

거제도 오송웨이브 카페
거제 오송웨이브 카페


아이스초코
오? 생각보다 맛있당 너무 달지만 않고 그 카카오향 가득 좋아좋아

피치피치 아이스티
유기농 피치티 + 복숭아 +레몬에이드
안에 복숭아 알갱이가 씹히고 상큼상큼

근데 아이스초코 승

🔽간만에 마리타임🔽


자연이라 그런가 자연스러운 사진이 자연스럽게 잘 나온다

하늘 구름 나무 잔디 풀

거제 오송웨이브 카페


뭐니뭐니해도 야외에선 아이폰 인물모드
기본카메라 극찬함 색감 너무 좋아

칭구랑 같이 찍으려고 거치대 만드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사진 많이 찍어야함


웃음이 나서 콧구녕이 발랑발랑
예쁘게 찍고 싶다구
열________쩡


치대기 대장
발을 들이밀어도 굴하지 않지!


열정적으로 찍어주다가 빵터진 이유 쫌…
맨날 빵터져
온 몸으로 빵터짐

오송웨이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의자인지 뭔지 완전 웃음 엔돌핀 발사 폭발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머물고 싶었던 거제도 오송웨이브 카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