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수정동] 고관함박 스텍 초량근처 너무 유명한 맛집

0202hihi 2022. 3. 31. 08:00
반응형
부산 고관함박

주소 : 부산 동구 중앙대로349번길 14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 ~16:30
라스트오더 20:30
주차장 : x


요기 남포동 갈 때마다 지나치면서 사람이 항상 많아서 오래된 맛집 같다고 생각했는데 평일 마감 쯤 가니 한산했어용
고추 함박스텍이랑 고관쫄면을 주문했어용
함박이나 돈까스 맛집들은 항상 쫄면을 같이 팔더라구요


세용이는 여기 자주 왔나봐요
생일때 첫월급 군대까지 심지어 아직 전역은 안함
화이링 ㅋㅋㅋㅋㅋㅋㅋ


추가 반찬은 셀프 입니둥
스프로 속을 먼저 달래주고
함박스텍은 뚝배기에 따뜻하게 나오고
쫄면이랑 떡갈비 맛 없을 수 있나욤??


고추가 땡초라서 쪼끔 매콤하긴한데 너무 막 맵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아니 마지막엔 쫌 매웠어요
하지만 느끼함이 없고 자꾸 땡기는 깔끔한 매콤함
소스가 막 짜지도 달지도 싱겁지도 않은 적당한 느낌이라 놀랬어요….. 어떻게 이렇지?
소스에 밥을 말아 먹어야짓
고기도 질긴거 하나 없이 부드러운데 막 부숴지진 않았어요


사실 쫄면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맛있다!!!
역시 쫄면을 시키길 잘했다잉
떡갈비랑 함박에 들어간 고기랑 완전 맛 다름
근데 떡갈비도 맛있어요
쫌 더 쫀득한 식감이였어용
일단 쫄면이랑 아주 잘 어울림
쫄면만 먹는다면 지방이나 단백질이 부족할거 같았는데 딱 채워줌

궁금했던 곳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기부니가 좋았숨니당

부산 고관함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