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명지] 조개창고 조개구이 무한리필 요즘 핫플이라며? 찐맛집임

0202hihi 2022. 4. 9. 23:08
반응형
부산명지조개창고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2로28번길 23 네오웨스턴스퀘어2동 3층 부산조개창고명지점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라스트입장 22:00
무료주차 가능
성인 25,900
초등학생 17,500
미취학아동 (24개월~7세)12,500
성인 2인 부터 테이블 가능


상가 안에 있는 조개집은 처음이에요..!
뭔가 덩그러니 있는 느낌이긴한데 그래도 핫플이라니까 가봄


라면, 음료, 술, 햇반은 비용이 발생하고 다른건
싹~~~~~~~다 무한리필
라면, 음료 먹은 껍데기는 바구니에 넣으면 나갈 때 계산해줘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 그냥조개? 이렇게 있고
뿔소라는 제가 갔을 땐 없었어요 ㅠㅜ 아쉽
조개들이 엄청 건강해보였어요~


집기류부터 접시 음식까지 모든게 셀프바에 있어요


조개탕 치즈양념 콘치즈 버터치즈 다 이렇게 호일접시에 미리 퍼놓으셨던데 그대로 가져가도 되고, 여기에 추가로 더 넣어 먹어도 되고 지짜 내맘대로!!


지짜… 종류 많아요..
육류 삼겹살 갈비 항정살 닭발 닭꼬지
해산물 낙지호로롱 새우
분식 쏘세지 만두 햄 콘 떡볶이 스파게티 소떡소떡
버터 치즈도 다~~~ 무한임
이렇게까지 무한인 곳은 첨인디..?


첫 판은 역시 조개 위주로 간단하게 때려주고
콘치즈와 조개양념치즈는 무조건 이죠!
많이 먹으려고 머리를 써서 먹어봄
부피 큰 음식은 최대한 나중에 먹어야지!
조개부터 조져


새우랑 전복도 올려서 조짐
아 역시 새우는 구이 최고다 최고


일단 불판이 두개라서 조개도 꿉고 다른것도 옆에 올리니까 저처럼 성격 급한 사람은 아주 좋네요
특히나 먹는거 앞에서 더 급해지는데 조개가 충분히 익는 동안 콘치즈가 나를 달래줌

콘치즈에 빠진 전복


개인적으로 키조개는 좀 질겼고, 가리비 짱
우리가 못 굽는건 아닌거 같은데 키조개가 엄청 큰데 질겨서 가리비를 계속 먹었당


여기 떡볶이 맛집!!!!!!!!!!
떡볶이 푸고 콘이랑 치즈까지 추가해서 넣었더니
잊을 수 없는 치즈떡볶이가 되었다………..
진 짜 맛있었어요
내스퇄


이제 부피 큰 육류를 먹어 봅니다
그리고 스파게티!!! 에도 치즈와 콘을 양껏 넣고 먹기
지짜….. 나 여기 너무 맘에들어
저 지짜 25900원 뽕뽑은거 같음…
무한리필 가서 돈 아깝지 않은거 중에 거의 손에 꼽힘
여기는 이렇게 주면 뭘로 돈벌지..?
자원봉사야 뭐여?


마지막은 라면이지
조개탕을 먹으려는게 아니라 라면을 맛있게 먹기 위한 조개탕은 육수일 뿐


역시 라면 끝이죠 뭐 무슨말을 하겠어요
그냥 겁나 직이줌
내 입맛대로 골라먹기 때문에 맛있다
그리고 제가 조개를 조금만 안싱싱한거 먹으면 탈나는데 여기서 먹고 탈 나지 않았어요!!!!!!!

부산 명지 조개구이 무한리필 조개창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