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기장] 디스이즈비어 아난티코브 힐튼호텔 치킨 타코 맛집 THIS IS BEER

0202hihi 2022. 4. 7. 23:24
반응형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디스이즈비어
영업시간 : 일~금 12:00 ~ 00:00
토 11:00 ~ 00:00 (라스트오더 23:00)


워터하우스에서 열심히 물놀이 겸 수영을 하고 샤워하고 약간 늦은 저녁으로 9시쯤 방문했는데 역시 맥주집이라 몇테이블 있었어용


사실 메뉴판 봐도 잘모르겠고..
치킨을 주로 하는거 같긴한데
타코가 먹어보고 싶어졌고
그래서 과콰몰리 치킨세트를 주문했어요~!


배고프니까 어서 나오길 바래


짜잔
순살치킨과 아보카도 나쵸 기타등등 타코 소스들 이 나와요!
양이 적나……!?
했는데
둘이서 먹다가 배불러서 쪼꼼 남김….

처음에 과콰몰리? 아보카도를 어떻게 먹는지 설명해주시는대로 칭구가 만들어줬당


일단 아보카도에 소금 후추 고춧가루를 넣고 으깨줍니다


그리고 같이 나온 토마토 잘라진… 저거…. 랑 쉐킷 해줌


완_____성


또띠아에 아보카도 넣구 치킨넣구 소스 많이 그리고 야채 쬐큼 넣구 다 넣으면 끝이쥬


짜잔!!
첨엔 이렇게만 먹어도 맛있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친구도 먹자마자 놀램
나중에는 치킨소스 넣어서 먹어도 감칠맛 장난아님 근데 매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코 맛있어!!!
생각보다 배부르고 맛있어서 놀랬당
수영하고 물놀이 후엔 뭘 먹어도 맛있지만
이거 먹고 컵라면 먹기로 했는데 못 먹었당
간식도 많이 샀는데 말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