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수영] 이자카야 입지 사시미 횟집 수영역 신상 술집 분위기 좋은 곳 커플 데이트 기념일 가볼만한 곳

0202hihi 2022. 9. 27. 23:25
반응형
주소 : 부산 수영구 연수로 382번 길 4 1층
영업시간 : 11:30 ~ 24:00
주차공간 : 없음

https://naver.me/GZjIjozt

입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 ·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간판이 밖에서도 눈에 들어오고 입구의 나무로 된 문부터 요기!!! 느낌 아늑하다 싶어서 들어가니
생각보다 큰 닷지가 있었어요!

앞에 셰프님이 직접 회를 떠 주시나 봅니다!!
구경도 하고 넘 좋은데!?


닷지뿐 아니라 2인 커플석도 있고
4~5인석은 공간끼리 분리가 돼 있어서 여럿이 와도 우리끼리 마시고 이야기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입지의 밤 자꾸 눈길이 가서 여쭤보니 사장님 가게에서 직접 내신 술이라고 해요
깔끔하게 알코올 맛은 줄이고 매실향 살짝 나고, 도수는 소주랑 비슷하더라구요
요놈 기다료라


메뉴는 입지카세 코스요리와 사시미, 구이, 나베, 튀김류가 있어요!
주류도 종류가 많아서 골라 먹을 수 있고, 논알코올 에이드도 있어서 술 못 먹는 사람들도 외롭지 않습니다!


저는 일행이 오기 전이라 혼자서 레몬에이드와 쉬림프 샐러드를 먼저 시켰어요!
닷찌가 있어서 혼밥 혼술 하기도 좋더라구요👏🏻👏🏻


너무 귀엽게 나온 레몬에이드🍋🍋
그리고 너무 이뻐 보이는 쉬림프 샐러드
요기는 여자들이 너무 좋아 할 곳이다!!
커플들 가면 지짜!!! 와우!!! 워!!!!!


야채 양이 정말 많고 특히나 소스가!! 야채랑 잘 어울렸어요
제가 새우를 좋아해서 엄청 와구와구 많이 먹었다는!
먹다 보니 일행들이 와서 이제 시작!!!


입지의 시그니처 메뉴인 모리아와세!!
위엔 큰 사이즈 아래는 작은 사이즈예요!

숙성 도미, 광어, 혼마구로, 눈다랑어, 연어, 단새우, 등등 들어가는 사시미 모둠 회네요!

저희는 사람이 쫌 많아서 큰 사이즈 작은 사이즈 둘 다 시켜먹었어요!

여러 종류의 회들을 맛볼 수 있어서 넘나 좋은 것!


그리고 초밥은……! 친구 소개로 왔다고 하니까 주셨음
천사 세요??!!!!
넘 깔끔!!!!! 더 먹고 싶다앙아ㅏ


아사히 생맥 조지다가 입지의 밤으로 갈아타서 토익 워터랑 얼음 쉐킷 해서 부드럽게 마시기!

지짜 먹어보고 싶다고 다짐했는데
지인짜로 깔끔해요 그리고 그 특유한 올라오는 알콜향이 없어서 계속 숙숙 들어간……. 드아
안돼 정신 차려….!
그럴 땐 안주를 더 시켜…….


양념장어구이 존맛!!
완전 밥에 얹어먹고 싶음……
한점 한 점 떠나가는 게.. 아쉬울 정도
메로구이는 제가 워낙 좋아하는 구이라 말해 모할까요
하지만 말하겠어요
버터 갈릭향이 살 올라오면서 느끼하지 않아서 일행들 술 취해서 딴짓할 때 내 입에 다 넣음

역시 회 다음은 구이 튀김 딱 조앗! 점점 사진 상태가 메롱인 거 보니 내 상태도 메롱인가 봐….😵‍💫🤫


하……..
이 친구 만나면 안 됐는데….
하… 만나버렷 기자쿠라 준마이 일본 사케 / 알코올 14%
이거…. 지짜로 제가 알코올 향 때문에 소주를 못 먹는데 진짜 초깔끔 부드러움
이건 얼음 안 타고 그냥 홀짝홀짝 해도 잘 들어가는데 문제는 끝남
너무 잘 들어가서 말이지…….
근데 드셔 보세요 진짜루😉 수영 입지에서 샐러드 애피타이저부터 사시미 회 구이 튀김까지 마지막에 짬뽕탕도 시켰는데 사실 기억이 잘… 안나욧 사진도 없고ㅋㅋ
잘 먹고 잘 떠들고 놀다가욧

부산 수영 이자카야 술집 입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