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광안리] 숙성도 테이블링 성공! 후기 예약방법 고기 맛집

0202hihi 2022. 9. 30. 01:22
반응형


https://naver.me/5Tvdr755

숙성도 광안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40 · 블로그리뷰 881

m.place.naver.com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99 2층 201호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4:30 ~ 16:00
점심 예약
낮 12시 이전부터 매장 앞 키오스크 예약시스템으로 예약 가능
12시 이후 테이블링 앱으로 예약 (줄 서기) 가능
저녁 예약
오후 3시부터 매장 앞 키오스크 예약 가능
오후 4시부터 테이블링 앱으로 예약 가능


https://noti.tabling.co.kr/link/point?path=restaurant_details&restaurant_idx=5169

알림톡 | 테이블링

웨이팅 맛집, 더 이상 매장 앞에 줄 서서 기다리지 마세요! 테이블링 원격줄서기를 통해 도착 전 앱으로 미리 맛집 웨이팅 할 수 있어요.

noti.tabling.co.kr


원격 줄서기 누르면 되고, 위에 대기팀 확인하시면 돼요!
그러면 카톡으로 대기 순서랑 앞에 몇 팀이 남았는지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하고, 예상 시간도 알려줘요!


저희 차례가 되면 1-2팀 대기 있을 때 매장 근처에서 대기하라고 카톡이 와요!
그렇다면 매장 앞으로 가시면 됩니다!
저는 주말 + 휴가철이라 오후 4시 땡 하자마자 테이블링 들어가서 원격 줄서기 눌렀는데 앞에 대기 16팀이 있었답니다
4:40쯤 들어갔어요! 집에서 4시에 준비하면서 대기 걸고 예약되자마자 나오니 시간이 딱 알맞았어요


숙성도에서 보는 광안대교 뷰
광안대교는 언제 어디서 봐도 이뿌네욤
저거 보면서 고시 뇸뇸이라니
기대 기대


숙성도는 저렇게 보이는 냉장고에 고기들이 숙성되고 있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임
근데 요즘은 저렇게 해 둔 고깃집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7월 휴가철 일요일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저녁엔 이미 뼈 목살은 솔드아웃이었어요
껍데기도 솔드아웃 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건 다 솔드아웃이네
아쉽지만 목살을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이 양념장들이 많음!
갈치속젓, 땡초, 고추냉이, 멜젓, 명란까지!
부수적으로 쌈 싸 먹을 종류들도 많았어요!


우선 기름으로 불판을 문질 문질 해주고, 가장자리에 백김치를 촤라라라락 둘러 주시더라고요!

일단 숙성도의 좋은 점은 직접 구워주신다는 거!!
행복 행복!


목살이 열심히 굽히고 있어요!
두툼하니 정말 먹음직스러움
어떻게 고기가 이렇게 비주얼이 이쁠 수가..


두툼해서 익는데 시간이 쫌 걸리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면 기다리죠!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김치찌개가 서비스로 나왔어요!


서비스도 푸짐하네요
김치찌개 맛도 찐하고 어서 고기랑 함께하겠숨동


이제 더 섬세하게 먹기 좋게 잘라주구요
때깔이 소고기 같아서 바로 먹어도 될 것만 같네


드뎌!!!!!!! 먹기 좋게 익었어요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앞에 놔주시더라고요
고기 굽는 게 쉽지 않은데 맛있게 구워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첨엔 소금에 한점 오리지널로 먹고
명란이랑 와사비에 백김치 촥 올리고 명이나물까지 덮으면 끝남!

아….. 기대를 너무 했어서 일까요?
기대보다 더 맛있었어요!!!!!!!!!!
와 고기가 어쩜 이렇게 부드럽고 탱탱할 수가 있죠?
지짜…. 제가 먹어본 목살 중 최고최고!!!! 그렇다면 고기만 먹을 수는 없죠


짜잔!!!!!!!!!
가자미회 비빔국수를 시켰죠
아 이거도 못 잊을 맛
지짜……. 왜 이렇게 맛있는 거예요?
하 지짜 맛있어서 화나네


고기랑 같이 먹어야죠
하 고기를 더 시켜야지
이대로는 안돼
아쉬우ㅓ
쪼끔 아쉽게 먹어야 된다던데
전 안될 거 같아요
언제 또 예약해서 올지 모르는데 맘껏 배 터지다 갈랍니다!!!!


뒷고기를 추가로 시켰어요!
역시나 맛있게 구워주셨구요
목살보단 더 빨리 굽혔던 거 같아요


뒷고기는 쫌 더 쫜득한 느낌으로 탱탱 땐땐!?
식감이 더 났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목살이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
또 오고 싶은 곳
엄청엄청 기다렸다면 어땠을지 모르겠지만
일단 저는 재방문 의사가 아주 아주 있습니다

숙성도 고기 먹는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