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당감동] 감동구이 특수부위 고깃집 맛집

0202hihi 2022. 10. 7. 01:32
반응형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서로 58
영업시간 : 매일 17:00 ~ 24:00
통일주차장 주차 가능 지원 ok


https://naver.me/FOi2xnnz

감동구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2 · 블로그리뷰 166

m.place.naver.com


감동구이 세로 간판이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서 통일주차장으로 찾아가시면 나중에 계산할 때 할인해주시더라고요~!


2명이니까 한 근 세트(2인) 주문했어요~!
뒷덜미 살, 배받이 살, 구멍 살, 한정 살, 목살, 삼겹살 이렇게 구성돼있어요
처음 들어보는 살들


기본 세팅해주시는 반찬들이 셀프대에 있고, 추가로 카레가루나 콩가루도 있더라구요!
저는 와사비는 따로 말씀드려서 받았어요


오와우
고기 양이 정말 어마어마해요!
둘이서 다 먹을 수 있을까 할 정도로 양이 많음! 고기 두께도 두툼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는데
사실 조금 아쉬웠던 건 고기 부위 설명을 안 해주셔서 당황?? 했던 거 같아요
뭐부터 굽지..?
고기에도 순서가 있잖아요~! 최대한 오래 안 느끼하고 잘 먹을 수 있는 순서!
고기 부위 설명과 순서를 알려주셨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일단 목살과 삼겹살은 보기에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었고
얇고 넓적하게 생긴 고기는 한번 먹어보자마자 알 수 있었어요! 꼬들살이란 사실을!
그만큼 고기는 너무 신선하고 맛이 좋았다고요!


불맛이 가미돼서 두꺼운 삼겹살과 목살도 어서 잇어랏
기다리는 이 시간이 젤루 설레는 시간


두꺼운 고기들이 익기 전에 꼬들살이 빨리 익어서 완전 흡입했잖아요~~!!!
꼬들꼬들
모둠 말고 꼬들살만 시키는 테이블도 꽤 있었어요!

그냥 소금에 먹고, 깻잎쌈도 먹고, 멜젓에도 다양하게 찍어먹기~!


마늘도 올려서 구워주고 명이나물에도 싸 먹기

요즘 다양한 고깃집을 많이 가는 것 같은데
특수부위 고깃집은 싸 먹을거리가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여기 불판에 있던 고기들 부위를 하나도 몰라서 아쉬웠는데
왜케 맛있어요????
다양한 모양의 고기들이었는데
길게 뻗은 저 고기는 꼬들살만큼은 아니지만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워서 매력 있었어요
이 부위 뭘까요 대체??


일단 모르겠지만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쌈이 자꾸 들어가고요
모르지만 너무 맛있어서 저 많던 고기들을 다 해치웠습니다!!


라면까지 주문해서 라죽까지!!
사실 라면은 조금 싱거워서 쌈장 두 스푼 넣음!!
그러니까 진짜 맛있었음!! 된장라면에 밥 넣고 라죽 짱! 마무리로 짱짱!
너무 배부르게 잘 먹고 가욧

당감동 감동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