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경성대 도야지면옥] 고기국수 돔베고기 수제순대 완전 맛있어

0202hihi 2022. 10. 8. 15:50
반응형

주소 : 부산 남구 용소로7번길 76
영업시간 : 월~목 11: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없음 (골목주차 or 유료주차장 이용)

https://naver.me/Ftv7wg3l

도야지면옥 경성대부경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1 · 블로그리뷰 118

m.place.naver.com


이번에 제주도 갔을 때 고기국수를 못 먹고 와서 고기국수 앓이 했었는데
지나가다가 딱! 눈에 여기가 들어오더라고요
커플세트로 사골 고기국수와 얼큰 고기국수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추가로 냉 고기국수까지~!


얼큰 고기국수와 사골 고기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기국수와 비슷한 느낌!
사골은 삼삼하니 국밥 같은 느낌의 국수인데
제가 이런 국수는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기국수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기도 하고,
(김이 국에 들어가는걸 별로 안 좋아함) 너무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얼큰고기국수 저는 이게 더 맛있었어요!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이 있는!!
여기서 먹고 나서 며칠 있다가 생각나서 집에서 또 시켜먹었어요!
짬뽕보단 깔끔하고 다른 맛인데 진짜 얼큰한데 막 매워서 워~~! 하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냉고기국수는 밀면과 냉김치말이 국수가 섞인 비슷비슷! 한 맛이었어요!

더운 여름에 너무 시원하기는 했어요!
맛도 괜찮았지만 고기국수라는 특별함은 없었어요!
하지만 수육이 같이 나와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돔베 수육과는 다르게 양념이 안된 수육이었어요


면 굵기나 국물의 진하기가 적당해서
느끼하지 않게 먹었어요~~!!!


돔베 수육 간이 딱 너무 좋아서 담백하게 같이 주는 마늘 소스? 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 이게 메인이네

세트에 나오는 수육은 냉고기국수와 같이 나오는 수육이랑 다르고 양념이 가미된 수육입니다~!


저는 세트 순대와 수육 이게 베스트였어요~~!!!
완전 제 스타일
제가 수제 순대를 정말 좋아하는데
고기 가득한 수제 순대!! 진~했어요
이것도 며칠 있다가 생각나서 배달해서 또 먹었어요

부산 경성대 도야지면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