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남포동 맛집 유노추보 등뼈라멘 추천해요!

0202hihi 2023. 1. 9. 23:45
반응형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유노추보를 다녀왔어요 등뼈라멘을 먹었는데 색다른 라멘이 먹고 싶다면 정말 추천해요! 감자탕 같으면서 라멘 같으면서 매력 있어요! 남포동에 놀러 간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주소
부산 중구 중앙대로 2 본관 10층 유노추보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전화번호
051-678-3050

 

 

남포동라멘유노추보
남포동라멘유노추보

https://naver.me/Fn2j2QmP

 

유노추보 롯데백화점 광복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2 · 블로그리뷰 205

m.place.naver.com

 

 

 

 

1. 선택이유

남포동 롯데백화점 본관 10층으로 오면 여러 가지 음식점이 있는데요!

남포동 놀러 왔다가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저는 sns맛집은 최대한 안 가려고 하고, 네이버카페에서 현지인 맛집 위주로 찾아보는데요!

그러다가 보게 된 유노추보!

등뼈라멘이라니 너무 궁금했어요!

 

 

남포동라멘유노추보

 

 

등뼈라멘 하나랑 바베큐라멘 이렇게 주문했어요!

다른 라멘들은 그래도 먹어본 맛일 거 같아서 바비큐라멘도 궁금하더라고요!

 

 

 

 

2. 내부

내부는 깔끔하고 생각보다 자리가 많았어요!

혼밥 하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반찬이 추가로 필요할 때는 반찬 셀프바에서 마음 편하게 양 껏 리필가능합니다

김치, 단무지, 양배추 이렇게 원하는 대로 골라 먹기!

 

 

남포동라멘유노추보
남포동라멘유노추보

 

 

3. 비주얼

주문하고 10분 정도 있으니 나왔어요!

등뼈가 덩어리로 훅훅 올라가더라고요

감자탕 덩어리처럼 듬뿍

바베큐 라멘은 매운 돈코츠랑 비슷해 보였어요!

 

 

남포동라멘유노추보

 

 

두 개 다 고기들이 정말 듬뿍 올라가 있어서 진짜 푸짐하고, 두 개 조합이 최고!

저는 딱 맞았어요!

두 개 다 시켜야 합니다

 

 

남포동라멘유노추보
남포동라멘유노추보

 

 

4. 등뼈라멘

등뼈 고기가 정말 듬뿍 있어요

크고 야들야들해서  젓가락으로 데기만 해도 살이 다 발라져서 엄청 편하게 먹었어요

엄청 부드러운 살!!

뼈다귀해장국이나 감자탕 먹을 때 고기맛은 나는데 국물은 라멘맛이에요!

너무 구수하고 라멘으로는 처음 먹어 본 맛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 면인데

면이 그렇게 얇진 않아요

하지만 면에 국물 맛이 쏙 베여 있어, 느끼하지 않았어요

두꺼운 면을 선호하지 않는 편이지만

유노추보 라멘은 두께감이 있는데 면만 먹어도 맛있어요!

 

 

남포동라멘유노추보

 

 

5. 바베큐라멘

바베큐 라멘에서 젤 맘에 들었던 건

계란에 김 싸 먹기입니다

김에 계란 싸 먹기네요

그리고 바베큐라멘 고기는 장조림에 들어가는 고기가 엄청 얇고, 불향이 확 들어가서 맛이 되게 진했어요!

국물도 불향 가득한 얼큰한 라멘맛입니다

 

 

남포동라멘유노추보

 

 

6. 재방문의사

여기 오길 잘했다 싶었어요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를 해둬서 온 김에 먹었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등뼈라멘!! 재방문 의사 있어요! 가까우면 자주 먹으러 올 것 같아요 👍🏻

 

 

롯데백화점 광복 유노추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