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해외

[홍콩 침사추이] 엄마랑 함께한 해외여행 미슐랭2스타 썬퉁록(sun tung lok) / 몽콕야시장 템플스트리트 / 제니베이커리

0202hihi 2020. 12. 9. 21:35
반응형


침사추이 미라마 쇼핑센터 4층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 11:30 ~ 15:00 / 18:00 ~22:00
전화번호: +852 2152 1417
위치: 홍콩 Tsim Sha Tsui, 尖沙咀彌敦道132號美麗華商場4樓D號舖

미리 가기전에 이메일로 예약을 하고갔어요
2011년 미슐랭 3스타
2012~2017년 미슐랭 2스타
마리..향찔이 잖아요?? 미슐랭 스타받는곳은 갠찮겠지..
그래도 엄마 데리고 홍콩여행 왔는데 홍콩음식 제대로 하나는 먹어봐야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맛있다고 하길래.. 오긴 옴


미리 예약할때 엄마가 홍콩을 처음가니까 좋은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해놨더니
2인으로 따로 앉을 수 있는 곳으로 안내 받았다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지만
일단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많이 시키는 걸로 그림보고 시킴
뭔줄아냐고 엄마가 물어보는데
엄마 시키면 그냥 알아서 되는대로 하나씩 갖다 주는데 당황하지 않고 그냥 자연스럽게 먹으면 돼 할수이찌!?함


이거 맛있다고 하길래 뭔지모르고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냐면요 시그니처 메뉴인데
suckling pig
돼지껍질 요리인데
안에는 새우 반죽에 겉에 돼지고기껍질을 감싸서 튀긴거래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탱글하고
이게 무ㅏㄹ까..??? 하고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1개는 어..?하고 맛있다~~~~ 했다 엄마랑
2개부턴 물려... 느끼해..엄마도 ㅋㅋㅋㅋㅋㅋㅋ못먹겠데
쎄하네..?


딤섬 두가지 나옴
하가우랑 샤오마이


하가우는 겉쫄깃 속은 새우
엄..! 음 이거는 쏘쏘... 근데.. 하나가 딱인데.. 양을 하나씩이나 두개씩 시킬 수 있는데 마리가 생각보다 배
양에 비해서 손이 아주 큼
엄마도 큼 ㅋㅋㅋㅋ
그래서 끝났어..
누가 다 먹을거야 또 있는데


이게 쇼마이(샤오마이)돼지고기다진딤섬이라는데..
위에 버섯인지 향맛 너무 많이 나고..ㅋㅋ
나 버섯 진짜 잘 먹거든요? 근데 이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도 그렇다 했는데 몸에 좋은거라고 다 먹임
.... 미안해.. 마미..몸에 좋은지는 모르겠는데
난 안돼 이미... 미각이 향들로 가득 차버림..
난 끝났어..


이거 엄청 큰 샥스핀 딤섬
안에 샥스핀 한가득이구 이건 맛있다
제일 먼저 먹었으면 너무 좋을 뻔 했다!
향진하지 않고 고기랑 육즙이랑 딱 느끼하지 않고 맛잇었다!
다행이다..!
가격은 다 해서 9만원정도?ㅋㅋㅋㅋㅋ
예 예 괜찮아요 여행갔을땐 부자처럼 먹고 신선처럼
쉬고 놀아야져
그래서 또 낮잠 타임을 가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잠 자고 몽콕 야시장 가려고 버스정류장 가는길에 페리선착장 옆 심포니오브라이트 대낮풍경 한번 보고 몽콕 야시장

템플스트리트 튤발
위치 : Kansu Street and Jordan Road, Mongkok, Kowloon, Hong Kong
영업시간 : 18:00~ 23:00


역시 야시장느낌 장난 아니죠?
ㅋㅋㅋㅋㅋㅋ여기 흥정 또 마리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값 넘게 무조건 흥정해야함
너무 비싸게 불러서 가려고 하니까 원하는 프라이스 불러라고 붙잡는데
엄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놀라고 겁먹고 기겁해서 저사람 우리 왜 붙잡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고 가자고 난리난리
잡혀가면 새우잡이 배 팔려간다고 장난치려다가 엄마가 약간 소녀소녀 하심
울지도 몰라서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누구 딸이야
엄마 ㅋㅋㅋ 여기 원래 이렇게 흥정하는건데
나 한번 믿고 따라 와봐
해서 흥정했더니 ㅋㅋㅋㅋ 오~~! 하더니 그담 부턴 너무 비싸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더 잘함
귀여워 진짜
근데 거울4개 세트에 20홍딸 2-3천원? 정도 인데 이건 또 양심적으로 너무 싸게사는거 아니냐며.. ㅋㅋ
너무 즐겁다고 하심ㅋㅋㅋㅋ


엄마칭구들 줄 거울이랑 파우치 그리고 엄마꺼랑 엄마절친 줄 캐리어 네임텍 사고 조카 가방, 원피스 사고
나는 저 이모티콘 방석? 너무 귀여워서 표정 전부 다 장만하고 싶었는데 엄마가 말려서 2개만 삼..

그리고 담날 아침에 제니베이커리 들려서 쿠키샀다


호텔 근처에 다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 나름 계획이 다 있지
캬캬캬캬캬캬


여기 청킹맨션 옆에 있어서 입구 헷갈리지 않게
조심해야함..
청킹맨션 들어가면 돌이킬수 없어요
안사고 나오면 안될정도로 엄청 무섭데...
입구에도 동남아 남자사람들이 언니|~ 언니~~ 하면서 요거봐~ 짝퉁시계~~~ 짝퉁시계~~~
호객행위 장난아님..

하루는 지나 가는데 울마미한테 이모~~ 이모~
하길래 못알아 듣는척했더니 곤니찌와~ 하길래
내가 웃어서 들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퉁시계 사~~ 하길래
짜악투웅!!????????? 짝퉁!!!!!노! No!!!!!!!!! 고개 팍!
대차게 거절함
지도 웃긴지 노우!????? 하더니 겁나 웃음
내가 웃는거 같았지만 쫄아 있었다

feat. 동생손


제니베이커리 쿠키 한번 보고 가실게요~~!
입에서 샤르르르륵 녹쥬
갠적으로 모카? 맛이 더 맛있음
인간사료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