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해외

[홍콩] 여행시 중요한 꿀팁! 얼리체크인 - 새벽, 밤 비행 짐 걱정 없어요! / 홍콩국제공항 고디바

0202hihi 2020. 12. 10. 18:40
반응형


홍콩에서 ifc몰은 진짜 중요한 쇼핑몰인것 같아요 페리선착장이나 공항철도, 어디든 가기 좋고 또 얼리체크인도 여기 ifc몰 안에 있어요

얼리체크인 = 인타운체크인
이라고 해서 도심에서 미리 공항 체크인을 할 수 있어요!
무거운 짐 호텔 체크아웃 할때 맡기고 놀다가
다시 호텔로 찾으러 갈 걱정없이 미리 체크인해서 바로 항공사로 보내면 공항에 몸만 가서 체크인하고 나중에 비행끝나고 한국에서 짐찾으면 됨!
진짜 여행자들을 위한 너무 좋은 시스템이에요!


ifc몰안에서 Airport Express 찾아서 오다보면 엘베가 있음 여기서!

처음 홍콩 도착하셨을때 Ael (공항철도) 왕복권를 끊으셔서 티켓이있다면 상관 없지만 없으시다면 여기 서비스센터에서 공항가는 티켓을 구입하셔야 해요

얼리체크인은 공항철도이용하는사람들을 위한 제도이니까요 ㅎㅎㅎㅎ
저는 올때는 호텔에 한방에 가기위해 공항버스를 탓기때문에 공항가는 Ael티켓 편도로 구매하고 다시G층으로 올라왔어요


올라오면 이렇게 티켓을찍고 들어가야 합니다!
Ael티켓을 찍는다고 해서 써지는게 아니라 확인용이니 걱정 마세요!
체크인다하고 나올땐 나오는 출구로 그냥 나오면 됩니당!


공항 체크인 하는것 처럼 똑같이 되어있어요
내 항공사 찾아가서 체크인하고 짐 붙이면 끝!
홀가분하게 마지막날 달려요~!


빅버스 타기위해 ifc몰 구름다리 건너와서 관람차 앞에서 엄마사진 한컷 찍어주고!


리펄스베이 항구마을쪽으로 와서 한가하게 거리를 걷고 또 빅버스타거 홍콩 거리 달리기!


쳅락 공항으로 와서 크리스탈제이드 갔다가
고디바 아이스크림 먹을거~~!
출국 수속 하기전에 들렸다 가야 해요!


오 눈이.. 막 그냥 ㅋㅋㅋㅋㅋㅋ
둘곳이 없네!?
그래도 고디바는 아이스크림 아입니꺼
(처음 먹는거임)


쪼꼬쪼꼬한 아이스크림 등장!
요거 그냥 순삭입니당
심하게 달진 않고 초코의 깊은 풍미가 느껴짐?ㅋㅋㅋ
여튼 ㅋㅋㅋㅋㅋㅋㅋㅋ호다닥 내 입으로 쏙

이렇게 엄마와의 해외여행도 끝이났다
제발류
우리 쫌 나가 놀게 해주세요🙏🙏

반응형